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니방에 처음 입장하면 주는 업적. "살인 유니콘은 이 안에 있다"


최근 디아블로 3를 구매후.. 1주일이 훅 하고 지나갔네요. 문명.. 아니 디아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마트의 막장 판매정책에 대해서 욕이라도 쓰고싶지만 이건 다음 기회에 설명 하고,

어쨋든간에 블리자드게임은 여러모로 좋은듯 합니다. 맥 유저에 대해서도 그렇고 (?)


* 블리자드의 모든 게임은 Windows와 OS X를 모두 지원합니다. 그런데, 디아블로 3는 한국에서는 OS X용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선언해서 난리가 났었죠. 정작 베타판은 agent.db파일을 수정하면 멀쩡하게 한국어도 지원했고, 정식판은 북미판 받아서 설정에서 아시아서버, 한국어 골라주면 됩니다. 그런데 여전히 블리자드 코리아는 한국만 OS X용 클라이언트 다운을 막고 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심지어, 패키지 DVD 안에 맥용 클라이언트까지 넣어놓고 지원하지 않는다는 드립을 시전중.

북미판 클라이언트는 magnet:?xt=urn:btih:6C07390D266D834DF105306FBF56F29481F0AED2&dn=Diablo-III-8370-koKR-Installer&tr=udp%3a//tracker.openbittorrent.com%3a80/announce 마그넷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상 잡설이었고... 얼마전 유니콘방이 공개된것을 아실겁니다.

재료는 

소몰이지팡이 도면 - 액트 4 이주알이 드랍

검은 버섯 - 액트 1 대성당 지하실 1층 특정 위치에서 랜덤으로 드랍(맵에 따라 다름)

레오릭의 정강이뼈 - 액트 1 레오릭의 저택 들어가서 오른쪽에 있는 방

무지개물 - 액트2 달구르오아시스 입구에서 바로 꺾어지는 남쪽 골목에 랜덤으로 있는 NPC가 열어주는 방에 들어가서 상자를 열어야 함 (*아직 못먹었네요. 인벤 어떤분이 스샷 올리셨네요. 링크)

재잘재잘보석 - 액트3 코르시스교각 건너서 학살의 현장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서리동굴(얼음xx동굴 아님) (역시 아직 못먹었어요)

워트의 종 - 액트 2 꼬맹이가 100,000 골드에 판매



레오릭의 정강이뼈


워트의 종


검은 버섯




도면을 대장장이한테 주면 5만원 받고 조립해줍니다.

나메 디아를 잡으면 나메용 지팡이 도면을 액트3 마을에서 판매합니다. 저 재료들을 또 구할필요는 없고 업글비는 20만골드, 헬은 50만골드, 인페르노는 100만골드인듯 합니다. 나메용 지팡이를 만들면 노멀, 나메 모두 입장 가능. 헬도 마찬가지. 방의 난이도는 대략 해당 난이도의 액트4정도에 해당합니다. 다행히도, 지팡이는 재활용 가능합니다. 


버섯, 정강이뼈는 구하기 엄청 쉽습니다. 워트의 종이야 뭐 돈주고 사면 그만이구요.

무지개물, 재잘재잘보석은 미칩니다 -_-; 

무지개물 먹으려고 오아시스 맵만 2-30번 리셋했습니다. 안나옵니다. ;;; 2명이서 각각 50번 리셋했는데 2번나왔고 그중 물은 한번만 줬다는 말도 있더군요. 혼자 하려면 100번 리셋해야하고.. 한번 방 파고 - 오아시스가는길로 이동해서 - 해당 위치에 가서 확인하고 - 리셋하는데 대략 합쳐서 1분정도 걸린다 치면.. 2시간정도? 걸리는군요. OMG... 


재잘재잘보석도 난이도가 만만치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뭐.. 이렇게 힘든 과정을 거쳐서 지팡이를 만들었다면, 제값은 해야겠죠? 

인벤에서 테스트 결과, 방을 한번 도는데 20분정도 걸리고 나메 기준 경험치 20만, 골드 2만정도를 먹었다고 하는데 

실제는 한 10분정도면 다 돌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의 진수는 경험치가 아니라, 아이템입니다. 

방 한번 돌때마다 대략 레어 2~3개 득템. 운 좋으면 몇번에 한번정도는 전설 득템 가능한듯 합니다. 매직은 흔하구요.

그니까.. 재료를 구할만한 시간이 있다면 만들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전 재료중 2개를 못구했고... 아는분 덕분에 들어가서 플레이해봤습니다.



어차피 19금게임이니... 유니콘이 반으로 잘려나가는 모션이 후덜덜;;

아마도.. 포니방은 경험치보다는 아이템때문에 도는사람이 많아질걸로 예상됩니다. 




그런데.. 이게 패러디라고 하더군요. 


 ... 전작의 카우 레벨을 잇는 듯한 알록달록 동산 레벨의 존재가 알려졌다. 딱 봐도 마이 리틀 포니 패러디.  


(출처 : 엔하위키)


마이 리틀 포니에 대한 설명은 엔하위키에 잘 나와있으니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링크  (미러)



~~~~~~~~~~~~~~~~~~ (추가)

무지개물, 재잘재잘보석 구했습니다. http://nmvictim.tistory.com/43



+ Recent posts